프로그램

BMW 코리아는 고객님께서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로 부터 받으신 수리·정비 내역 및 지불하신 비용의 투명성 제공을 위해 BMW Invoice Hotline을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.

BMW Invoice Hotline은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제공 받으신 수리·정비 내용 중 수리범위, 서비스 공임, 부품가격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직접 문의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. (단, BSI, 보증, 보험, 견적 문의 제외)

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조사는 신뢰성, 객관성, 공정성을 갖추기 위해 BMW 그룹에서 전세계적으로 사용되고 있는
표준 수리 및 공임 측정 시스템과 BMW 전용 부품 시스템을 활용하며, 모든 프로세스는 객관적인 데이터를 토대로
BMW 코리아 및 BMW 독일 본사의 전문가들이 공정하게 평가 합니다.

더 큰 드라이빙의 즐거움만 누리시고 궁금증은 BMW Invoice Hotline에 맡겨 주십시오.

국가공인기능장으로 구성된 외부 전문심사위원단에 의해 최대 5일내 회신

  1. 진단신청
  2. 접수 및 검토
  3. 접수내용 및 심사(전문심사위원단/기술팀/보증팀/Pricing팀)
  4. 답변준비
  5. 답변완료